MY MENU

접수중인 과목

제목

감정코칭상담지도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02.08
첨부파일1
추천수
0
조회수
3696
내용

교사와 부모들을 위한 사랑과 소통의기술,

감정코칭 상담지도사

 

 

감정코칭은 기적입니다. 감정코칭으로 아이가 변하고 엄마가 변하고 학생이 변하고

선생님이 변하는 모습이 TV를 통해서 많이 소개되었습니다.

 

<60분 부모><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우리 엄마가 달라졌어요> <우리 선생님이 달라졌어요>에서 보여진 변화된 모습들은 기적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놀랍습니다.

이러한 변화를 일으킨 감정코칭은 누구나 아주 작은 노력으로 적은 시간을 들여 배울 수

있고 배워서 실천하면 놀라운 변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감정코칭은 50년간 과학적 실험과 임상 실험을 거쳐서 검증되고 입증된 가장 효과적인

양육법이고 교육법이며 인간관계 회복 방법입니다.

 

아이들의 문제 행동의 근간이 아이의 감정을 오랫동안 간과했거나 억압했거나 방임한 결과이기 때문에 감정코칭은 문제에 대한 해결책일 뿐만 아니라 문제를 예방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감정코칭은 아이의 감정을 다 받아주면서 행동은 바람직한 방향으로 이끌어준다는 것이

핵심입니다.

아이들의 감정을 이해하고 수용해주면 아이들은 정서적으로 안정이 되고 사랑받는다는 느낌이 들기 때문에 자존감이 높아져서 스스로 바람직한 방향으로 문제해결을 할 수 있게 됩니다.

 

감정코칭을 하게 되면 자신의 감정을 조절할 수 있고 스트레스가 낮아지며 서로간의 신뢰감과 유대감이 높아짐으로 부모와 자녀, 학생과 자녀 관계가 좋아집니다.

신뢰를 바탕으로 대화가 잘 이루어지기 때문에 교육과 상담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부부사이, 직장 동료 사이, 친구 사이 등 모든 관계를 좋게 해주기 때문에 행복하고 성공하는 삶을 사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